본문 바로가기
  • SAYAMEMORY
교리문답/주일학교_하이델베르크 요리문답

하이델베르크요리문답 제9주일_7월 18일

by 우루사야 2021. 7. 19.

제9주일

26문: “전능하신 성부 하나님, 천지의 창조주를 나는 믿사오며”라고 고백할 때 당신은 무엇을 믿습니까?

  답: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원하신 아버지께서 아무것도 없는 중에서 하늘과 땅과 그 가운데 있는 모든 것을 창조하셨고,1 

또한 그의 영원한 작정과 섭리로써 이 모든 것을 여전히 보존하고 다스리심을 믿으며,2 

이 하나님께서 그의 아들 그리스도 때문에 나의 하나님과 나의 아버지가 되심을 나는 믿습니다.3 

그분을 전적으로 신뢰하기에 그가 나의 몸과 영혼에 필요한 모든 것을 채워 주시며,4  이 눈물 골짜기 같은 세상에서 당하게 하시는 

어떠한 악도 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실 것을 나는 조금도 의심치 않습니다.5 

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기에 그리하실 수 있고,6 신실하신 아버지이기에 그리하기를 원하십니다.7

 

* 주일학교

헌금 : 이주하 

찬양 :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(파이디온), 천국은 마치(리조이스), 주기도문송(히즈쇼)

본문 :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(창세기 1장 1절)

암송 : 성부 하나님 아빠 하나님, 성자 하나님 예수 하나님, 성령 하나님 함께해요. 

설교영상 :  유튜브 "천지창조" 검색, 키즈워십
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Q9d0VFVS-ys

 

설교 : 아빠 하나님이신 성부 하나님께서는 이 세상 모든 것을 재료로 만드시고, 우리에게 만들기를 시키셨어요. 하나님께서는 6일동안 창조하시고 마지막 날에는 안식하셨어요. 

댓글